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구글애널리틱스에서 네이버쇼핑검색광고 구분하는 방법 문의드립니다.

2018.10.31 09:37

베스트비케이

조회수 832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300 리터 중 80%인 240 리터를 드립니다. 답변하기
안녕하세요.

한가지 여쭤볼게 있습니다. 저는 이전에 네이버쇼핑검색광고를 방문페이지 URL에서 "n_campaign_type=2"가 포함되어 있으면 네이버 쇼핑검색광고라고 구분했습니다.

그런데 2주전부터 구글애널리틱스에서 방문페이지 네이버쇼핑검색광고 파라미터URL을 수집하지 않고 있어서 네이버쇼핑검색광고를 통해서 유입되어도 소스/매체 값이 naver / organic 잡히고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검색광고를 어떻게 해야 구분할 수 있을까요? 아시는 분 조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윤들닷컴이동윤

영상 / 비주얼디자인 / 디지털콘텐츠 전문가

#콘텐츠마케팅
상원1

마케팅 랩소디

#키워드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
안팀장

안팀장

#키워드광고#페이스북#유튜브
곤군

YouTube Creator & Consultunt

#유튜브
마2팀

신명나는 마이팀

#키워드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