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새싹3새싹3 : 퍼포먼스/바이럴 12년차
젤리얌보통 마케터 - 젤리얌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필도Trigger Point 필도
안팀장안팀장
50리터
2025.02.06 14:37
NockMan
조회수 140
답변 1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마케팅 궁금한것이 있는데
캠페인마다 CPC, CTR 등 많이 차이가 나거나 특징이 있나요?
예를들어 트래픽캠페인, 전환 캠페인의 데이터 차이라던가..
메타로 치자면 참여,인지,브랜딩 등등 이런것에서 어떤 차이와 구분점을 갖는지..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열치
3굿도메인
4blog119
5bcheck
6MRES
7BGROW
8오늘그리고내일
9송디AI
10나는야최고마켓터
3BGROW
4굿도메인
6blog119
7MRES
8마케팅칼잡이
9애플개발자
1BGROW
4bcheck
5MRES
7김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