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어떤 분에게 아주 상세한 답변을 받았는데,
그때 이후로 많이 수정이 되었는데 아직까지 광고주가 감을 못잡고 수정을 못하고 있네요.
사실 네이버 검색 노출 혹은 연관채널이 노출이 되어야한다면
우선 메타태그가 잘 정리가 되어있어야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말인데 제가 몇달전부터 광고주랑 메타태그를 정리해서 적용을 했습니다.
지금 이부분이 잘못된 부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사실 담당자가 AEM을 쓴다고하고, 그쪽에서도 글로벌팀에 따로 요청을 해야해서
직접 수정이 어려워 좀더 SEO가 더딘게 사실입니다.
다시 한번 점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그리고, 일단 광고주가 네이버 쪽에서 연관채널 노출이 목적이라
정 어렵다면 외주를 드릴 생각도 있습니다. 곧 이해되신다면 쪽지나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현재 적용되어있는 광고주 메타태그 : 그리고 궁금한게 meta name=에서 키워드와 디스크립션의 순서,
그리고 <meta name=title> 도 메타태그 퀄리티에 영향이 있을까요? (저는 광고주에게 없다고 했거든요.)
이거는 네이버 연관채널 스크립트 인데, 저희는 head /head 부분에 설치했는데
웹사이트가 다 나오는 경쟁사들은 body부분에 달았더라구요. 이부분도 혹시 영향이 있을까요?
그리고 스크립트도 잘못된 부분이 없는지 점검 한번 부탁드립니다.
내용 한번 읽어보시고, 전반적으로 검색노출 혹은 전반적인 재점검이 필요하시다고 생각하시는분은,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