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타 광고를 관리중인 초보자 입니다.
신규 소재세팅하고 2일째 지켜보는 중인데
5개의 소재중에 1개의 소재의 노출도나 클릭율이 꽤나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그러나 전환비용이 너무 높아서 roas는 100%도 채 안되는데
더 지켜봐야 될까요??
기존 세팅되어있던 전환이 일어나던 소재는 노출, 클릭율이 확 떨어지고
새롭게 추가한 소재가 위와같인 노출,클릭 확 잡아먹으나 전환이 잘 안되는 그런 상황인데
이렇게되면 그냥 신규 추가소재를 끄는게 맞을까요??
노출이나 클릭을 뺏어갔다는건 해당 소재가 나름 매력이 있다고 봐야될지...
아니면 전환이 안따라오니 조진거라고 봐야될지 헷갈립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