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하우스 퍼포먼스 마케터로 셀프서빙 하고 있습니다. 혼자 광고 운영중인데 어제 새벽 3시까지 씨름하다가 구글 SA 세팅과 관련하여 이슈가 있어서 원인을 찾고자 전문가님들께 의견 요청드려요!
아래와 같이 설정했는데 도대체 왜 노출이 안 되는지 궁금합니다. :-( CPC 최대도 일부러 높게 잡아놨거든요...!
브랜드 키워드 자체의 볼륨이 없나 생각했는데, A/B 테스트로 만든 다른 캠페인에서 클릭최대화 입찰로 하니까 또 찍히더라구요.
제가 한 가지 추측하는 것은, 전환목표가 '구매'로 설정되어 있는데 해당 태그가 사실 제대로 작동중이지 않습니다.
(아래에서 확인 가능) 해당 이유떄문일까요?
광고 채널:
구글 애즈, 구글 SA
랜딩:
아마존
목적:
구글에서 자사 브랜드 관련 키워드 검색 시, 절대 상단에 자사 검색 광고를 브랜드를 노출하길 희망합니다.
현황:
전환목표: 캠페인 '구매' 목표로 설정
도움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
아래와 같이 설정했는데 도대체 왜 노출이 안 되는지 궁금합니다. :-( CPC 최대도 일부러 높게 잡아놨거든요...!
브랜드 키워드 자체의 볼륨이 없나 생각했는데, A/B 테스트로 만든 다른 캠페인에서 클릭최대화 입찰로 하니까 또 찍히더라구요.
제가 한 가지 추측하는 것은, 전환목표가 '구매'로 설정되어 있는데 해당 태그가 사실 제대로 작동중이지 않습니다.
(아래에서 확인 가능) 해당 이유떄문일까요?
광고 채널:
구글 애즈, 구글 SA
랜딩:
아마존
목적:
구글에서 자사 브랜드 관련 키워드 검색 시, 절대 상단에 자사 검색 광고를 브랜드를 노출하길 희망합니다.
현황:
전환목표: 캠페인 '구매' 목표로 설정
위 구매 목표 이슈
마케팅목표: 웹사이트 트래픽
입찰: 타겟 노출 점유 최대화 (타겟 노출 100%, 최대 CPC 10,000원)
도움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