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한지 얼마 안된 육아복 인하우스 마케터입니다.
저희가 가진 제품 중에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육아 내복 제품이 있는데요!
(제품 무드만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리는거지 사실 겨울 내내 입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을 준비하기엔 시간이 많이 촉박해서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 겸 연말 프로모션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내복(cpc 800원)' '아기 크리스마스 내복' 등 키워드 쿼리량은 현재 증가 추이고 현재 검색 시 파워링크에는 일반 아기 내복 제품만 노출 중이어서 충분히 24일, 25일 정도라도 광고를 집행해볼만 하겠다는 생각인데, 대행사 측에선 어차피 25일까지 소비자들은 받지 못하니 전환은 떨어질거다. '아기 내복'으로만 집행하자 라는 의견이네요.
제 경험상 브랜드 인지도 측면에서라도 이런 시즌 키워드는 깔아뒀었는데, 시즌 키워드를 잡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제품 키워드만 잡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