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메타 켐페인 예산 최적화로 일일 12만으로 진행 중 인데요.
켐페인에 3가지 광고 세트가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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켐페인--A 광고세트--광고 소재 5개
--B 광고세트--광고 소재 5개
--C 광고세트--광고 소재 5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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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중 C광고 세트를 끄면 나머지 2개의 광고 세트로 예산이 몰리는데,
이때 예시로 A세트 한 개에 기존 소비되는 금액의 20%이상이 몰릴 경우 A세트의 머신러닝 초기화 되지 않을런지요?
(한 번에 20%이내 증액은 머신러닝이 초기화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C 광고 세트 off 후 기존 하루 4만원 정도씩 소진 되는 A세트에 2만원 이상이 더 들어갈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