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라는 계정을 대행사에서 관리하였고 꽤나 큰돈을 집행한 이력이 있음 > 인하우스로 바꾸며 중단
- B라는 계정을 2024년에 새로이 생성하여 구글 검색광고를 새로운 인하우스에서 집행중
이후 A계정을 다시 살리려합니다(잠재고객 활용을 위해 - DA) 결제 등록과 인증 완료하여 B계정에서 활용중인 검색광고를 진행하려 하는데, 안전하게 A 계정이 안정화 될 때까지 B계정은 그대로 활용하려고 생각중이고, A계정이 활성화 되면 B계정을 중단하려 합니다.
그런데 A계정이 캠페인이 라이브가 되었음에도 한 10분정도만 노출되고 이후 아예 노출이 0으로 되는데 해결법이 있을까요? 혹 같은 키워드를 사용중이기 때문일까요?
그런데 A계정이 캠페인이 라이브가 되었음에도 한 10분정도만 노출되고 이후 아예 노출이 0으로 되는데 해결법이 있을까요? 혹 같은 키워드를 사용중이기 때문일까요?
A 계정에서는 노출 점유율 입찰방식
B 계정에서는 전환 최적화 입찰방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