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럽게 네이버 검색광고의 전환 유형과 관련해서 의문점이 들어 문의 드립니다!
저는 항상 전환 유형을 '구매'로만 잡고 로그분석 설치를 진행했었는데요. (*이커머스 관련)
만약 '구매'+'장바구니' 이런식으로 타 전환과 함께 설정 후 로그분석 설치를 진행하게 되면,
네이버 검색광고 대시보드의 [전환수]는 모든 전환의 총합으로 표시되는게 맞을까요?
전환 가치 또한 따로 설정을 할텐데 이 또한 대시보드에도 반영되는게 맞는지 문의 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12.06 09:39
조회수 282
답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