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드인 광고를 내부에서 운영하고 있는데 오디언스가 도대체 이해가 안가서 질문드립니다.
지금은 방문형 광고 운영하고 있고 나중에 모수가 늘어나면 리타겟팅 광고를 운영하려고 준비하고 있스니다.
멤버십 > 오디언스로 들어가면 저희가 세팅해놓은 오디언스 수가 보이는데 최종 오디언스 수가 계속 안늘어나고 동일합니다.
변경 들어가서 보이는 총 참여수 최종 오디언스보다 높구요..(만약 최종 오디언스가 10이면 총 참여수는 14 정도)
고객센터에 이 부분이 왜 차이나는 건지 문의하고 답변을 받았는데 영어로만 상담이 가능해서 이해하는데에 한계가 있더라고요...
혹시 이 부분 왜 차이나는 건지 명확하게 알려주실 분 있으신가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