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터 자사몰 운영 중이며 마케팅 활동으로는 1)META 2)브랜드 검색광고 운영 중입니다.
7월 이후, 자사몰 매출은 동일한 수준으로 유지되고 있으나, META 기준 매출액이 감소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브랜드검색광고, META 만 운영 중임에도 자사몰 매출은 유지.
META 광고 성과만 떨어지고 있는 상황이 이해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1) 픽셀헬퍼를 통해 픽셀 작동은 확인했으며,
2) 해당 문제 테스트를 위해 11/3 브랜드 검색광고 종료한 결과 11/4 자사몰 전체 구매액의 80% 가 메타 전환값으로 찍혔습니다. 그러나 11/5 다시 라이브한 결과 30%만 메타 전환으로 찍히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를 통해 페이스북 노출 후, 네이버 브검을 통해 구매한 사람이 전환값이
META에서 찍히지 않고 있는 것 같은데,,말이 안되는 상황인지라,, 혹시 유추할 수 있는 문제가 어떤게 있을 지 문의드립니다!
META 프로를 통해 픽셀 문제 없음을 확인받았으며,크몽을 통해 전환 API 설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