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애즈를 운영중인데
운좋게 3~4달동안 4개의 소재로 수익을 많이 봤는데요.
다만 지금 현재 우상향하던 전환수가 점점 성과가 떨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아마 소재의 대한 피로도도 문제라고 생각되는데
기존에 입찰전략을 전환수 최대화로 진행하다가 타겟cpa를 낮춰서 진행해도되는지.
기존에 타겟cpa를 높게 잡았다가 낮게 잡아줘도 되는지 전환수에 영향이 미칠지 궁금합니다.
커머스는 아니고 DB업종이라 문의가 많이 들어와야하는 상황인데
점점 문의가 떨어지고 있네요. 소재를 갈 준비는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