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
명절에 광고 효율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곧 민족 대명절 추석이잖습니까?
(일단 명절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그런데 이런 명절 시즌에 맞춰 각종 매체(메타, 카카오 등)에서
각 브랜드들이 명절 이벤트 진행으로 광고비를 더욱 소진하여
광고 효율이 평소보다 안날수도 있을까요?
9/10 어제부터 갑자기 광고 효율이 저하되는 현상이 발생하여 문의드립니다.
참고로 제가 마케팅하는 업종은 교육업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9.11 10:46
조회수 777
답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