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나의 구글 애즈 계정에서 여러 브랜드를 다루다, 이번에 브랜드 별로 구글 애즈 계정을 새롭게 만들었는데요.
기존 계정에서 하루 2천 정도 노출 수를 보이며 돌아가던 실적최대화 캠페인 세팅을, 신규 계정에서 똑같이 돌렸는데 하루 노출 수가 10 정도만 나오더라고요.
기본적인 세팅은 모두 동일하게 설정하여 세팅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여러 정보를 찾아보니 구글 애즈 계정 단위의 머신러닝이 기반이 되어야 한다는데 맞을까요?
GA4로 연결해서 기존 데이터를 불러오려 했는데 한계가 있는 건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