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서비스 제공 사업이다보니
유입수가 상담문의로 전환되는 데이터만 수집하고 싶어서
이번에 새롭게 프리미엄 로그분석을 신청했는데
자가 설치해야 되는 상황이라 오랜만에 보니까
잘 모르겠네요....
홈페이지 내에 들어와서 상담문의 메뉴로 들어오는 전환을 체크하는게 목적입니다.
(상담을 완료한 데이터는...현재 너무 초기다보니 데이터가 거의 없을 것 같아서 현재는 의미가 없을 듯..)
전환 스크립트를
var _conv = {};
_conv.type = "lead";
wcs.trans(_conv);
이렇게 넣는 게 맞는건지 모르겠어요.
lead 대신에 inquiry를 넣어야 하는건지...
굳이 상담을 완료하지 않더라도 상담창까지만
들어오는 데이터라도 체크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요...
혹시 잘 아시는 분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