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전환 목표로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버튼을 누르면 채널로 연결되는데요.
하루에 20건 정도가 전환으로 잡히는데 실제로 상담 채팅이 오는 건수는 3~4건 정도입니다.
왜 이런 현상이 발생되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상담버튼을 클릭했지만 채팅을 하지 않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은 걸까요..?
이럴 바에 상담 폼을 만들어서 상담 신청 버튼 클릭 후 상담 문의 완료 페이지로 넘어가게 만들고
그것을 전환으로 잡는게 더 효과적인지..
저와 비슷한 상황을 겪었던 분이 계신다면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방법 공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