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ETA 광고를 통한 DB를 수집하고 있는 마케터 입니다.
현재 저는 잠재고객 캠페인-> 수동 셋팅 을 통한 광고 셋팅을 진행하며 DB를 뽑고 있는데요
그러다 다음과 같은 궁금증이 들어서 문의 남깁니다.
1. "판매캠페인" 내에도 등록완료로 전환 이벤트로 설정하고 라이브 진행을 하는것과 잠재고객 캠페인으로 진행한것의 차이점
-> 위와 같은 궁금증이 들었던 이유는 잠재고객 캠페인 Recommended settings 을 통해 셋팅을 진행하고자 하였을 때 슬라이드 소재는 셋팅이 불가하였습니다.
대신 판매 캠페인의 어드벤티지 셋팅을 진행할 경우에는 모든 유형의 소재 등록 가능
2. 잠재고객 캠페인의 Recommended settings 셋팅과 일반 수동셋팅의 차이점
보통 어드벤티지 캠페인이라 하믄 타겟,지면 등을 셋팅할 수 없도록 해놔있는데
Recommended settings 해당의 경우 수동캠페인과 동일하게 모두 셋팅이 가능하기에 문의 드립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준케마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