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META 잠재고객 캠페인의 궁금증

2024.06.07 14:51

준케마터

조회수 246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33.3%

안녕하세요 META 광고를 통한 DB를 수집하고 있는 마케터 입니다.

현재 저는 잠재고객 캠페인-> 수동 셋팅 을 통한 광고 셋팅을 진행하며 DB를 뽑고 있는데요

그러다 다음과 같은 궁금증이 들어서 문의 남깁니다.


1. "판매캠페인" 내에도 등록완료로 전환 이벤트로 설정하고 라이브 진행을 하는것과 잠재고객 캠페인으로 진행한것의 차이점

-> 위와 같은 궁금증이 들었던 이유는 잠재고객 캠페인 Recommended settings 을 통해 셋팅을 진행하고자 하였을 때 슬라이드 소재는 셋팅이 불가하였습니다.

대신 판매 캠페인의 어드벤티지 셋팅을 진행할 경우에는 모든 유형의 소재 등록 가능


2. 잠재고객 캠페인의 Recommended settings 셋팅과 일반 수동셋팅의 차이점

보통 어드벤티지 캠페인이라 하믄 타겟,지면 등을 셋팅할 수 없도록 해놔있는데

Recommended settings 해당의 경우 수동캠페인과 동일하게 모두 셋팅이 가능하기에 문의 드립니다.

메타DB업종
목록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00리터 중 80%인 8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준케마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답변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