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보 인하우스 마케터입니다
B2B SaaS 회사에 다니고 있습니다.
담당하고 있는 서비스는 바로 구매가 가능하지 않아 상담을 위한 리드 수집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메타에서 '잠재 고객' 캠페인으로 돌리고 있습니다...!
현재 메타, 네이버 SA, 당근 광고 돌리고 있어서
랜딩페이지로 들어오는 경우도 GA로 확인하고 싶어서 utm_source를 심었습니다.
메타를 통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실제 통해서 들어오는 경우 URL이 어떻게 뜨는지 확인하고 싶은데
어디서 확인하는지를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
광고 라이브러리는 소재 변경(utm 매개변수)을 하느라 현재 보이지 않습니다 ㅠㅠ
24시간 이내로 다시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아는데
메타 광고 라이브러리에서 보면 되는 걸까요???
------------
추가로 메타 소재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메타 잠재고객 캠페인에서 소재 중 양식 가장 마지막 단계에서 '웹사이트 보기' 버튼으로 랜딩페이지 넘어가게 만들어두었습니다..!
이때 인스타로 들어오는 사람은 ig로 뜨게, 페이스북으로 들어오는 사람은 fb으로 뜨게 하고 싶은 것인데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