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뇌님을 비롯한 많은 분들의 글을 보면
광고 소재를 계속 만들고 계속 테스트 하면서
효율 좋은 광고 소재를 찾아서 복사 증액을 하고
효율 안 나오는 광고 소재는 꺼 주는 것이 주된 방법인데
테스트 할 때는 효율이 좋았던 광고 소재가
그대로 복사 증액 했을 때 효율이 안 나온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기다려보나요?
아니면 캠페인을 새로 세팅해야 될까요?
그냥 다른 소재들을 더 개발하나요?
감사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00캐시
2024.04.14 01:25
조회수 164
답변 1
안녕하세요
우뇌님을 비롯한 많은 분들의 글을 보면
광고 소재를 계속 만들고 계속 테스트 하면서
효율 좋은 광고 소재를 찾아서 복사 증액을 하고
효율 안 나오는 광고 소재는 꺼 주는 것이 주된 방법인데
테스트 할 때는 효율이 좋았던 광고 소재가
그대로 복사 증액 했을 때 효율이 안 나온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기다려보나요?
아니면 캠페인을 새로 세팅해야 될까요?
그냥 다른 소재들을 더 개발하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