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층이 명확한 고관여 제품(고가의 개조 차량) 광고를 구글애즈를 통하여 유튜브에서 집행하고 있습니다.
질문 좀 드립니다.
1. 고가의 제품이라서 소득수준 및 주소비층의 연령을 설정한 후, 키워드만 세팅만 하였습니다.
(고가의 개조 차량이라는 제품특성상 소비층이 명확하고, 소비자들은 해당 키워드 외에
다른 대체제를 생각하지 않는 성향이 강해서 키워드 세팅만 하였습니다)
이 경우, 저 처럼 주제 및 잠재고객 카테고리는 제외하고
연령/소득수준/키워드만 세팅하는 편이 더 효율적인 타겟팅이 될까요?
2. 게재위치를 살펴보면 주제와 상관 없는 채널에서 노출되고 있는데 게재위치 설정을 해주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머신런닝에 맏기는 게 나을까요? (게재위치 설정한다고 하더라도 꼭 그 채널에만 노출되는 게 아니라는데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