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번 소재 클릭 후 이탈 -> 2번 소재 조회 1일 후 구매
보통 마지막 소재에 전환이 잡히는 걸로 아는데
이런 상황에서는 2번 소재에 전환이 잡히는 걸까요?
2) 메타에서 소재들 전환값이 클릭 후 전환이 아니라 조회 후 전환으로 95%이상 잡히는데 조회 후 전환이 많은 소재도 효율이 좋은거라고 봐야할까요?
3) 1번 소재 클릭 후 이탈 -> 네이버에서 상품 검색 후 구매 / 1번 소재에 전환값이 잡히는걸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500리터
2024.03.15 10:29
조회수 115
답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