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리터

블로그 체험단 신청후 블로그 변경하겠다는 블로거

2024.02.28 09:45

보나나

조회수 220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자체적으로 자사몰 블로그 체험단 구하고 있습니다.

한 블로거가 제품 수령 및 뜯고 사진도 찍고난 후에 신청했던 블로그 말고 다른 블로그로 변경하겠답니다.

다.


애초에 모집조건은 일방 600이었고, 신청한 블로그 일방은 500인데 선정했었습니다.

변경하겠다는 블로그는 일방 90입니다, 게시글도 90개고요.


모집 조건 미달인 블로그로 변경은 어렵다고 안내했지만 계속 바꾸겠다고 우기더니,

이제는 포스팅 작성도 어렵다고 합니다.


이유는 제품명 검색결과 뿌린글이 많고,

가이드라인이 비슷해서 비슷한 글이 나올 수 밖에 없다는 것이었고요.


모집 당시 제품명은 밝히지 않았지만 선정하고 제품발송 후에 제품명을 물어보길래 알려드렸습니다.


가이드라인이 마음에 안드는거면 가이드라인 내용을 너프하게 바꿔주겠다고 해도 블로그 변경만 고집합니다.


신청폼에는 아래와 같은 유의사항도 적어서 모집했습니다.


작성된 콘텐츠는 전체공개 및 스크랩 허용이 필수이며, 가이드라인의 작업조건과 기한을 꼭 지켜주세요. 

체험단 참여로 작성된 모든 사진과 내용은 6개월 동안 유지해야 하며, 서비스를 제공한 업체에서 마케팅용으로 활용 될 수 있습니다. 
사전 협의 없이 마감기한 내 포스팅을 등록하지 못하였거나, 등록한 후기는 업체가 요구하는 6개월 유지기간 미 준수 시 제공내역에 대한 비용이 청구됩니다.


제공받은 제품을 체험용도 외 타인양도, 재판매는 불가합니다.

타인양도 및 재판매 적발 시 제품가격 환불 및 체험단 참여자격이 박탈되며, 환불비용 미지불 시 형법 제347조에 따라 법적 처벌이 가능합니다. 
정당한 이유 없이 후기 등록기간 내 미작성 시 제공 받은 상품 또는 서비스 이용료 및 용역의 대가를 환불해야 하며, 관련 법 조항(형법 제347조)에 따라 법적 처벌이 가능합니다
(형법 제347조 (1)항 사기 사람을 기망하여 재물의 교부를 받거나 재산상의 이익을 취득한 자는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합니다.)

캠페인 참여 및 유지기간 종료 후 캠페인 참여 콘텐츠에 대한 인사이트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2차 마케팅 시 활용할 수 있도록 콘텐츠 공유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캠페인 참여 콘텐츠 전체 공개 필수
- 캠페인 참여 콘텐츠에 대한 인사이트 화면 캡처하여 메일 또는 카카오톡으로 공유 필수


위 유의사항에 모두 동의한다고 적어두고, 모집조건 미달인 블로그로 변경하거나 변경이 안되면 포스팅 작성이 어렵다는 블로거를 법적으로 처벌할 수 있을까요?

만약 가능하다면 어떻게 진행해야 하나요?
네이버블로그네이버블로그체험단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