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비즈보드와 구글 디멘드젠 캠페인을 설정해서 집행 중입니다.
전환입찰가를 2만원을 넣었는데 전환이 이루어지지 않는 날에도 비용이 지출되고 있습니다.
제가 이해하고 있는 것이 CPC면 클릭시에만 비용이 지출, CPA면 전환액션시에만 비용이 지출 이렇게 알고 있는데 비즈보드 X 전환, 구글 디멘드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보니 전환이 없어도 비용이 지출이 되고 있어서 제가 이해를 잘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1. 전환이 이루어지지 않아도 광고 클릭이 발생하면 비용이 지출되는것인가요?
2. 전환입찰가를 2만원일때와 4만원일 경우 어떤 차이가 있나요? 노출수가 더 올라가는것인가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조한량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