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운영중입니다
구글 디스플레이, 실적최대화 모두 가입페이지로드를 전환으로 설정해놨는데
분명 전환은 꽤 발생하는데 실 가입자가 없네요 미스클릭도 당연히 있을거라 생각은 하지만 1주일에 70개 가량 발생하진 않을거같고,, 가입 폼이 조금 복잡하긴 한데 이 부분이 영향을 좀 끼치는걸까요..
구글 디스플레이, 실적최대화 모두 가입페이지로드를 전환으로 설정해놨는데
분명 전환은 꽤 발생하는데 실 가입자가 없네요 미스클릭도 당연히 있을거라 생각은 하지만 1주일에 70개 가량 발생하진 않을거같고,, 가입 폼이 조금 복잡하긴 한데 이 부분이 영향을 좀 끼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