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키워드 검색 광고에서 확장검색으로 운영 중인데요,
예를 들어서 '호빵' 이라는 확장 검색 키워드 기준으로 보면
전환율이 7%라고 나와요.
그런데 '호빵'이라는 확장 검색 키워드에서 '검색어' 정보를 눌러
세부 '검색어' 정보를 보면 사용자들이
검색하는 검색어,
예를 들어 호빵 추천, 호빵 먹는 법
이렇게 나오는데
여기에서는 전환이 죄다 0이 더라고요.
게다가 호빵 확장 검색 키워드 비용이 1만원인데
검색어를 눌러서 세부 검색어 항목으로 들어가면 비용도 5000원 밖에
안 나오고요...
확장 검색 설정했을 때 세부 검색어 실적 차이가 나거나
전환이 전혀 다른 이유가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