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 디스플레이 캠페인 관련 질문이 있어 여쭙습니다.
입찰 전략: 클릭수 최대화 / 입찰가 한도: 없음
일 예산: 3만원
광고 그룹: 2개 / 효력 매우 좋음
타기팅: 주제 및 키워드 타기팅 / 1300만
첫날 14~16시 정도에 일 예산 3만원 전부 소진하였고
노출수 약 22,094 / 클릭수 427 나왔습니다.
그런데 둘째날 노출수가 급감하여
노출수 603 / 클릭수 9 가 나왔습니다 ㅠ
첫날은 노출이 잘 되었는데 둘째날부터 이렇게 노출수가 급감하는 원인이 뭘까요..?
더불어 현재 입찰전략학습중이라고 뜨는데,
혹시 이럴경우 입찰전략 변경 없이 계속 상황을 지켜보면
다시 노출과 클릭수가 안정화 될까요??
아니면 수동 CPC로 바꾸던지 하는 조치를 취해야 하는걸까요??
항상 질문글만 올려서 죄송합니다! 다들 수요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