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 애즈 검색 광고 운영 중 궁금증이 생겨 질문 드립니다.
동일한 광고 소재로 각 계정을 분리하고 캠페인 두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광고를 등록하고 운영하며 새 상품이 추가될 때 새로운 키워드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는데
이번 주 들어서 키워드 검토 속도가 체감될 정도로 느리게 되는거 같습니다.
이전에는 길면 10분 내로 검토가 완료 되었는데 현재는 1시간 넘어서 까지도 걸립니다.
1번 계정에 등록한 키워드 검토가 오래걸려 혹시몰라 2번 계정에 등록한 캠페인에 동일한 키워드를 등록해보았는데 여기서는 5분만에 승인이 되었습니다.
이 경우 어떤 차이로 인해 발생한건지 궁금합니다.
광고 문안의 경우 1번 계정에서 오래 걸리면 2번 계정에서도 오래 걸려 구글 쪽의 처리가 밀리거나 느린가보다 생각하고 있는데 이 생각이 맞는지도 궁금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임시완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