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B2B 사업체인데, 구글애즈 클릭최대화를 모바일까지 키울 필요가 있을까요?

2023.11.14 10:17

안단테콘모토

조회수 232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에이전시를 하고 있는지라

주요 고객이 기업이나 공공기관인데요.

회사 업무시간에 저희 광고가 노출되는게 좋을것 같아

검색지면과 PC디바이스 위주로 광고를

동적광고를 노출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구글 쪽에서 스몰비즈니스 기업 대상으로

온보딩 컨설팅해준다고하여 받았는데,


네트워크지면과 모바일, 태블릿까지

노출 영역을 풀어둔 상태입니다.


비용은 2배로 늘어났는데

문의로 이어지는 전환율은 줄어든 상태네요 ㅎㅎ..


구글 쪽 담당자는 클릭최대화로 2주 가량 운영을 해보다가

추후에 전환최대화로 목표를 바꾸는걸 고려해보자고 하는데요.


굳이나 이렇게까지 해야 할

이유가 있을까 싶어 문의를 남깁니다.


혹 추후 전환최적화를 위한 학습단계인건지,

구글쪽 담당자의 의도가 있는건데 제가 모르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


혹 전문가분이 계시다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ㅎㅎ!

구글애즈
목록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답변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