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즈에서 gdn 운영할때 머신러닝( 입찰전략 학습중) 시 한번이라도 수정하면 머신러닝망가지나요?
항상 뭐 수정하려고 할때마다 캠페인 새로만들어야하는게 너무 번거로워서 여쭤봅니다..
학습중일때 5일동안일때 무조건 하루는 노출 0 나오고 클릭 0인 구간이 무조건있는것도 그렇고...
페이스북이랑 다르게 최적화를 너무 못하는거같아서 ㅠㅠ... 답답합니다.
글 찾아보니 cpc는 처음에는 cpc최대화 로 전략잡으면 입찰가는 자동으로 하는게 좋다고 하는데, 제가 지금 200원으로 잡아놨거든요. 3일까지는 잘 노출되고 잘 나오다가, 4일차인 오늘 노출0, 클릭수0나와서 여쭤봅니다. 입찰가를 자동으로 바꾸면 해결이 될까요? 그리고 학습중일때 수정을 1번이라도 하면 머신러닝이 망가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