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구글 검색광고 진행중인데,
5개 그룹 중 하나를 경쟁사 키워드 그룹으로 생성했습니다.
다른 그룹들은 {keyword:} 를 활용해서 모든 키워드 적용되어 광고효력이 매우좋음으로 뜨고있습니다.
근데 경쟁사키워드 그룹의 경우 {keyword:} 사용하면 광고 제목에 경쟁사명이 뜨기 때문에
{ keyword } 사용도 하지 않고 모든 제목에 경쟁사 키워드를 넣지 않아 광고효력이 나빠
노출도 거의 안되고 있는데요.
혹시 이런 경우는 어떻게하면 광고효력이 좋아질 수 있을까요?
요즘 경쟁사키워드는 사용하지 않는 추세인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