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M 세팅 중에 있는데
자사에서 페이스북은 현재 광고는 따로 집행 하지 않고 페이지 운영만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소개에 있는 자사몰 링크를 UTM 으로 세팅해서 유입을 확인하려고 하는데
그럼 너무 길어지고, 단축 URL을 사용하면 안좋게 보여서 걱정입니다.
이럴 경우 어떤식으로 하는게 맞는걸까요?
블로그 각 게시물에도 링크가 들어가는데 URL이 노출되어서 마찬가지 입니다ㅠㅠ
혹시 전문가분들 어떻게 진행하시는지, 아니면 현직 퍼포먼스 마케터분들 어떤식으로 UTM 설정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