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메타 광고 성과가 저조한거 같아요..

2023.08.28 11:02

판독

조회수 815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안녕하세요 마케터라고 부르기도 뭐한 완전 생초보입니다.


스마트스토어를 랜딩페이지로 설정해서 메타 광고를 진행한지 2일 정도 되었습니다.


캠페인 목표는 트래픽, 광고 세트 성과 목표는 링크클릭으로 설정했고 타겟은 연령만 20-65+ 만 설정하고 나머지는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가지고 있는 사진으로 단일이미지, 슬라이드, 영상 소재들을 만들었습니다.


한 광고 세트 안에 이미지, 슬라이드, 영상 소재들을 게시했습니다.


아직 하루밖에 진행을 하지 않았지만 궁금한게 많아서 질문드리겠습니다.




1. 노출, 링크클릭이 슬라이드, 영상 소재들에 몰려있습니다. 광고 형식(이미지,슬라이드,영상 등)에 따라 광고 세트를 나눠야 할까요? 아니면 단일 이미지 소재 제작을 하지 않고 영상이나 슬라이드 소재 제작에 집중해야 할까요?




2. 현재 광고세트에 계속해서 소재를 추가하려고 합니다. 기존에 있던 소재들 때문에 신규 소재가 노출이 잘 안될 수도 있나요?




3. 현재 링크클릭 수 자체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그나마 클릭이 있는 소재들은 CTR이 3~4% 정도인데 소재 자체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아니면 제가 하루밖에 진행 안되었는데, 너무 성급하게 판단하는 걸까요?


지금 제가 완전 잘못된 방향으로 진행하는건지 걱정이 됩니다.


혼내시는 답변도 좋으니 답변 부탁드립니다ㅜㅜ

메타인스타그램광고페이스북광고초보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