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메타 비즈니스 고객센터 운영 정말 화가나네요.

2023.08.24 11:07

YBHwang

조회수 468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코로나19로 인해 최소한의 인력을 유지하는 것 까지는 이해를 하는데, 우리나라야 마스크 정책이 조금 늦게 시행되었지만 미국은 더 일찍 시작했는데 아직도 고객센터 운영이 원활하지 않은 부분이 상당히 불만족스럽네요.


문의 접수 자체가 불가능한게 맞나 싶어요.

모든 제품을 개발한 회사는 최소한의 유지보수 및 고객지원에 대한 책임이 있고 이에 대한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아 고객이 문제가 생긴다면 이를 고발할 수도 있을텐에 어쩌려는 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현재 근무하고 있는 회사의 모든 광고계정이 알 수 없는 이유로 비활성화되어서, 문의가 필요한데 창구가 없네요. 무엇보다 "이 위반 사항은 기술 기반 판정을 통해 발견되어 기술 기반 판정을 통해 해당 조치가 결정되었습니다. 광고 규정을 추가로 위반하면 계정이 비활성화되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말은 AI가 조치했으니까 난 모른다 이거 아닌가 싶구요.


공식 고객센터 사이트에서 돌아다니며 이메일 접수 가능한 부분으로 우회해서 보내보아도 다 자기 소관 아니다, 그게 끝이네요.

심지어 더 충격인 것은 Meta for Business 공식 채널로 메신저 채팅 보내도 읽씹합니다. 최소한 다른 방법으로 유도하던지 해야하는데 이거는 진짜... 상식적으로 이해를 할 수가 없는 조치인데요.


지인 중에 해당 부분 도움을 주실 수 있는 연관 부서 근무중이시거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이 있으신 분이 있으시다면 꼭 좀 도와주세요.


https://open.kakao.com/me/ybhwang

페이스북페이스북마케팅페이스북픽셀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마케팅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