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만든 게임은 웹에서 친구 또는 모르는 사람들과 로봇이 내주는 퀴즈를 풀며
대결할 수 있는 형식의 퀴즈 애플리케이션이구요. 메신저 UI로 만들었습니다.
8월 10일 베타테스트 겸으로 오픈을 해서 지금도 바로 이용은 가능한대요.
생각해 보니 저 혼자의 힘으로는 어느 정도 활성화 시킬수 있을만한 사람을 모으는것이
굉장히 힘들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런건 변명밖에 되진 않겠지만.. 대학생이고 자취를 하는 환경에 어느정도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한정되어 있어서 나름대로 사람을 모으기 위해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영화티켓, 설빙교환권, 상품권 등을 걸고 퀴즈를 풀어서 참여를 유도하는 이벤트인데요.
이 이벤트를 널리 홍보하여 사람들의 많은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래에는 플레이 스크린샷과 주소를 첨부하겠습니다.
플레이 가능한 주소는 http://quitalk.com 입니다.
그리고 밑에는 이벤트 홍보용으로 만든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