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린이입니다ㅜ
다름이아니라 구글애즈 키워드 검색광고에서 설정의 광고 로테이션 중에
최적화: 실적이 우수한 광고를 선호
최적화 사용 안함: 무제한 로테이션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가능한 다양한 광고 제목과 설명이 노출되었으면 해서
무제한 로테이션을 해볼까 했는데 클릭해보면 광고주에 이 옵션은 권장되지 않는다고
나오더라구요.. 확실히 무제한 로테이션이 효율면에서 떨어질까요???
다름이아니라 구글애즈 키워드 검색광고에서 설정의 광고 로테이션 중에
최적화: 실적이 우수한 광고를 선호
최적화 사용 안함: 무제한 로테이션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가능한 다양한 광고 제목과 설명이 노출되었으면 해서
무제한 로테이션을 해볼까 했는데 클릭해보면 광고주에 이 옵션은 권장되지 않는다고
나오더라구요.. 확실히 무제한 로테이션이 효율면에서 떨어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