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강아지를 키우고 계신 견주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여 페이스북에서 “맞춤 광고” 를 진행중입니다.
타겟 대상 사이트가 스마트스토어이기에
트래픽 링크클릭과 랜딩페이지 두가지 병행해서
돌릴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광고 소재 18개를 만들어 며칠간 광고를 돌려보았는데,
특정 광고 소재에서 매출 전환이 일어난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NT 파라미터 활용)
이중 13개는 아무리 돌려도 전환이 나오지 않고
나머지 5개는 현재 1세트 1애드 형식으로 세팅주어
시간이 지나니 5개가 경매 중복 된다며 하나의 세트로 합치라고 추천사항이 왔는데
5개 소재가 전환추적이 되는거르면 상관없지만
단순 링크클릭으로 세트를 합해야하는지라
그 5개중 어떤 소재는 cpc 500원 어떤 소재는 200원 이라면 200원 소재에 더 많은 힘을 실어 500원 전환소재는 노출이 안될 것 같고 ㅎㅎ
어떤분은 1세트 2소재 어떤분은 1세트 4-5소재
저 같은 상황이라면 어떤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나을까요? 경매 중복 상관하지 않고 1세트 1애드 형식으로 돌려야하는 것인지 ..
소재 80개 가지고 있다면 보통 회사에서는 어떤식으로 세트 나눠서 관리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