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존에 리타겟팅 애드샐러드 업체를 통해서 스마트스토어를 연결하여 페이지뷰만 픽셀 수집을 해왔습니다.
이번에 자사몰을 오픈하여서 전환 api도 설치하고 전환광고를 진행하고자합니다.
기존의 픽셀의 웹사이트 주소를 변경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새로운 픽셀을 만들어서 연동하는 것이 좋을까요?
2. 새롭게 픽셀을 만드는 것이 낫다면 기존의 픽셀 모수가 4300명정도 되는데 해당 데이터를 새로운 픽셀에 옮길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몇일동안 고민하고 찾아봤는데도 정보가 없네요ㅠㅠ 상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