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프랜차이즈쪽으로 창업광고를 위한 광고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어느순간부터 저희 DB를 체크하는 어드민 상에서 DB 유입경로를 보면,
저희 브랜드네임 검색을 통해 최종 DB 유입된 경로가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직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가 아닌만큼, 특정 경로에서 저희 브랜드를 접한 후, 브랜드네임을 검색하여
최종적으로 DB를 남긴 케이스 같은데, 이 특정 경로-> 브랜드네임검색 -> DB전환 이러한 형태라고
가정하면, 이 특정 경로까지도 체크할 수 있을만한 방법이 있을까요?
DB 유입경로가 온통 브랜드네임검색 으로만 뜨니 어떤 광고를 통해 유입이 된건지 최종 마지막 경로만
알 수 있다보니 이게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