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구글애즈에서 디스플레이 광고만 진행중입니다!
한 광고그룹(동일한 랜딩페이지)에 반응형광고 1개, 이미지광고 여러 개 추가하고
UTM도 삽입해서 돌리고 있는데요..
GA4에서 유입 확인해보려고 들어갔더니
소스/매체에서 구글 광고가 여러 개로 나눠져있고,
구글애즈에서는 클릭이 800회 넘게 찍혔는데
GA에서는 구글로 나오는 것들 합계가 한참 덜되더라구요..
이 부분은 대충 감안하고 보면 되는데
저렇게 쪼개져서 나오는 이유가 혹시 있을까요?!
UTM은 딱히 문제가 없는 것 같은데
소스/매체 검색 시 UTM으로 통일해서 볼 수 있는 방법이 따로 있으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