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전환광고로 광고를 집행 하고 있는데
말 그대로 자사몰과 구매건수와 전환결과의 차이가 확연합니다.
단가가 10만원대 상품이다 보니 결과값이 2,3개만 누락되어도 결과값이 유의미하게 차이가 나오는데
거의 자사몰에서 하루 20건이 팔려도 광고관리자 전환결과에서는 10개미만(보통5~8개)로 잡힙니다ㅠㅠ
뭐 사실 아직은 광고비도 소액으로 사용하고 있어서 두긴했었는데
전환 머신러닝이 원활하게 돌려면 7일이내 50건이상의 전환결과값이 잡혀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거의 2/3 정도가 누락되니 나아가는데 있어서 찝찝함이 커집니다 ㅠㅠ
어떤게 잘못 되었을까요?
구매이벤트에 대해서는 주문서작성 페이지로 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