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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 전환,트래픽,인지도 진행하면서 너무 분산을 해놓은 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2023.05.15 2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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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메타 광고를 진행함에 있어서 궁금한 부분이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현재 세팅

A캠페인:전환_카탈로그

1세트:관심사 일예산:1만원

2세트:180일방문자-3일구매자 일예산:2만원

3세트:논타겟 일예산:1만원


B캠페인:전환_동영상

1세트:관심사 일예산:1만원

2세트:180일방문자-3일구매자 일예산:2만원

3세트:논타겟 일예산:1만원


C캠페인:트래픽_동영상

1세트:논타겟 일예산:1.5만원

2세트:관심사 일예산:1.5만원

D캠페인:인지도_트루플레이

1세트:논타겟 일예산:1만원


이렇게 진행을 하고있는데 머신러닝이 세트 딴으로 돌아가는 부분이라고 하여 세트를 줄여 가면서 예산을 병합해줄 예정입니다.


질문1.

현재 1세트안에 1소재만 운영을 하고 있는데 애초에 세트 구성을

-논타겟예산 증액

-리타겟예산 소폭 증액

이렇게 가져가는게 좋을지 현재처럼 타겟 마다의 성과를 보면서 수정을 해나가는게 좋을지 심히 고민이 됩니다.


질문2.

인지도 캠페인 논타겟으로 성과를 보려면 집행예산이 1만원으로는 턱없이 부족 한가요?

인지도에서 성과를 어느정도 내셧을때는 예산 어느정도 소진 하셧을지 궁금합니다.


질문3.

현재 브랜드 인지도가 충분히 있어서 이런 세팅으로도 500%의 수익률이 나오는데 자사검색량도 높은 편입니다.

이러한 경우 인지도 캠페인을 늘려야 할지 고민입니다.

트래픽으로 신규 모수를 쌓아야할지

단순히 성과만 올린다는 측면에서 본다면 리타겟팅에 집중하면 되지만 저는 추가적인 매출액을 증대 시키는 부분을 진행하려합니다.


질문4.

전환 캠페인에서 주당 50전환을 만들어 내면 "머신 러닝 진행중"이 아닌 "활동 중"으로 변경 되는데 해당부분 꼭 지키키 위해서 전환캠페인에 공격적인 투자를 진행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진행을 한다면 논타겟? 관심사? 리타겟? 중에서 리타겟은 비교적 쉬워 보이나 논타겟이나 관심사 부분은 조금 애로 사항(일예산)이 있어보여 질문 드립니다.


그외에도 현행 세팅 부분 미흡한 부분이있다면 고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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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현재 세팅.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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