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쇼핑몰에서 매월 베스트 리뷰 N명을 선정해서 적립금을 지금하고 있는데, 적립금을 받고도 사용하지 않으신 고객님들이 꽤 있으셔서요! 혹시 이런 분들 대상으로 적립금 리마인드 문자를 발송하기도 하나요?
막 저희 제품이 2만원 대인데 500원 적립금 나가고 그런 식이 아니라, 저희 제품 하나는 충분히 추가 지불 없이 살 수 있는 금액이 나갔는데도 잊어버리신 건지 추가 구매가 일어나지 않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ㅠㅠ
그래서 "잊고 계신 적립금 안내해드려요!"하는 식의 문자를 보내볼까 하는데, 다른 곳에서도 이런 식으로 문자를 발송하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혹시 이런 경우에는 광고 문자로 발송해야 하는 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