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300리터

네이버 쇼핑검색광고(CPC)도 쿠키 기반 노출인가요?

2023.04.24 14:05

안모

조회수 379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안녕하세요,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진행하다 의하한 점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


지금까지는 

네이버 로그인 했을 때와 로그아웃 했을 때 쇼핑검색광고 노출순위가 달라지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저희 진행중인 광고가 남성/여성 노출수가 2배 이상 차이가 나서

왜그런가 이것저것 해보니,,,


브라우저(저같은 경우는 사파리)의 시크릿모드에서 검색해보니

단순히 로그아웃 했을때와는 다른 노출순위가 보여지더라구요.


로그아웃 후 일반모드 : 저희 제품 5순위

로그아웃 후 시크릿모드 : 저희 제품 1순위


그리고 앞서 말씀드린대로

남성/여성 노출수도 2배 가까이 차이납니다.


이와 관련하여 조금이라도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답변좀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네이버광고네이버쇼핑광고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300리터 중 80%인 24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