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네이버 파워링크, 브랜드 검색, 카카오, gdn, 유튜브 디스커버리 이정도로 회사 광고가 들어가고 있는데요, KPI를 보면 네이버 파워링크 노출수는 많은데 클릭률이 저조하게 나옵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상단에 노출이 되어있긴 해서인지 광고비용은 제일 많이 들어가는데 그만큼 효율을 보지 못하는것 같아서 질문 드려요.
매체 중 가격대비 클릭률이나 노출은 gdn이 제일 좋긴 한데요, 이런 경우에는 과감히 네이버 파워링크를 빼는게 좋은건가요? 뭔가 개선책이 있다면 뭐가 나은걸까요ㅜㅜ 초보 마케터라 막막한데 도와주십시요 고수님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