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0리터

페이스북 효율 떨어졌을때 픽셀 변경

2023.04.15 11:08

시흥항이웃

조회수 419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안녕하세요,

작년 10월부터 뷰티쪽 영상광고 시작 후
초반부터 퍼포먼스가 잘나와서
직전환값 5천원~1만원대/cpm7천원~만원이하 계속 나오다가
최근에 어드벤티지플러스을 해보려고 이것저것하다가 머신러닝이 개박살나서
직전환도 엄청오르고/ cpm도 두배넘게 올랐는데 어쩌면 좋을까요..2달가까이 최적화도 오래 시켜보고 예전처럼 셋팅도 바꾸어 봤는데 뭘해도 머신이 예전처럼 회복이 안됩니다..
참고로, 예전 광고방식은

효율좋은 영상을 각각 나눠서
1캠페인-1세트-1광고 로 컨텐츠별로 캠페인을 따로 만들어서

효율이 나면 세트를 복사증액하는 방식으로 운영을 했었습니다.

최근에 묶어서 1세트-3~5광고로 예산도 몰아줘 봤는데 단기간이지만 크게 좋아지지않고 참 너무 힘드네요..

그래서 차라리 픽셀을 새로 만들어서 다시 시작해서 머신을 잡아가는게 맞는건가 싶어 이렇게 질문 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어드벤티지플러스 캠은 짧은시간내에 전환이 비교적 잘잡히긴 했는데 머신이 모든걸 판단하다보니 3-40대 남성분들 쪽으로 몰아가서 우선 종료를 했습니다)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페이스북픽셀효율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200리터 중 80%인 16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시흥항이웃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