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리터

스타트업 인하우스 마케터의 고민...방향성을 못잡겠습니다ㅠ

2023.03.22 10:44

용브라더

조회수 619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57.1%

안녕하세요 27살 인하우스 마케터로 근무중입니다


제 경력은 

중소기업 광고대행사 2년 (직원수 7~80명)

CRM마케팅-스타트업 솔루션 기업 9개월(직원수 70명)

현재 인하우스 마케터 (작년 매출100억, 직원수 30명~) 입니다.


업계는 알뜰폰 통신 플랫폼 회사이고 마케팅 직무로 혼자서 업무를 도맡게 되었습니다.

윗선에서 마케팅 부사수로 한 명을 더 채용한다고는 하는데,,

사수 없이 혼자서 하다 보니 차후 마케팅 방향성이나 갈피를 못잡고 있어서 고민이 됩니다. 

입사한지는 두 달 차인데요, 그래도 최종 목표로 했던 인하우스로 오게 되어서 좋긴 합니다.

윗선에 결재 기안을 올리면 모두 적극적으로 반영은 해줍니다 (집행해보고싶은 광고 등 적극적인 피드백 O)

현재 광고는 네이버 SA,브랜드검색,구글GDN 등 광고대행사 통해서 집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업무는 광고 대행사 커뮤, SNS 활성화, 보도자료 작성 및 송출, 홈페이지 기획, 프로모션 기획, 바이럴(아직 집행X) 등을 맡고 있습니다. 


대행사를 통해 광고비 월 700정도로 집행은 하고있고... 우선 KPI는 회원DB증대 및 개통율 증대 크게 2가지로 잡았는데 어떤 매체가 효율적일지, 성과를 올리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지 방향성을 못잡겠습니다ㅠ

보스님들의 의견,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케팅마케터마케팅전략
목록글쓰기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