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사 앱 누적 다운로드 수를 올리려고 광고집행을 하려고 하는데요
목표가 앱 누적 다운로드 수이다보니
캠페인을 눌렀을 때 당연히 앱설치형을 선택하였는데
구글 앱설치형 광고를 선택하면 보통 직접 제작한 이미지 배너를 업로드 하기보다는
기존 앱 스토어, 앱 아이콘이 광고로 라이브 되게 하시나요?
추가로 인스타, 페북을 보는데 앱 광고들이 클릭 시 앱스토어로 연결되게 하지 않고
랜딩페이지로 연결을 시키더라구요
앱스토어로 바로 연결을 안시키고 랜딩페이지로 연결시키는 이유가 있을까요?
마케팅도 광고도 처음인데 자금 집행 직전에
여러 의문이 들어 불안한 마음에 문의 남깁니다.
자사도 랜딩페이지가 있긴 한데 다른 앱들은 금액적 이유인지 유입 효육적 이유인지 모르겠네요
많은 고수님들 도움 부탁해요
감사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겸직요정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