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메타 vs 구글애널리틱스 전환광고 성과 비교

2023.03.09 17:36

ramimelo

조회수 911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메타에서 제품 a를 가지고 결제시작전환 광고를 집행 하고 있습니다.

결제시작광고 2 / 트래픽 2 

결제 시작 목표이기 때문에 결제시작 쪽 성과는 측정 되고, 구매성과로는 미미 합니다.

트래픽 역시 랜딩 페이지 조회로 잘 돌아가고 있고, 구매성과로는 미미 합니다.


하지만, 따른 광고는 진행하지 않고 있는데  랜딩 되는 자사몰에서는 제품a 가 잘팔리고 있는데요

왜그런가해서 

애널리틱스쪽에서 보니 메타 로 광고 하고 있는 결제시작과 트래픽에서 구매가 일어나고 있는것으로 성과가 표기되고 있습니다.


메타쪽 픽셀이 잘못되었나 싶어 개발자에게 의뢰를하였지만 

잘 설치가 되어 있는 걸로 확인 되었습니다.


이렇게 메타로는 결과가 잡히지 않고 애널리틱스로 측정이 될 수 있나요?

측정된 값을 믿어도 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메타 구글애널리틱스 전환광고 페이스북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도우미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