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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리터

cpc 예산적인 부분...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2023.02.12 19:40

마쥬

조회수 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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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률키워드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민사 형사 성범죄 노동 이혼을 전부 잡자니 cpc에 예산을 크게 쓰고 있지 않아서

예산의 한계가 오고 있습니다 (일 200정도)

예를들어 강제추행 같은거 몇번만 클릭하면 성범죄쪽 예산은 바닥이 나니까요.

나머지 키워드들은 아예 상위에 뜨지도 못하고 하단에 있거나 더보기 밑으로 내려가는 경우도 많으니 의미가 없어보였습니다.

그래서 단가가 쎈 성범죄 이혼을 포기하고

형사,노동쪽으로만 예산을 몰아 집중적으로 밀기로했는데요 

일단, 콜 수가 반토막이 났습니다.

- 모든 통계는 1~2주를 보고 내야하는건 맞지만, 당장에 회사입장에선 영업이익이 걸려있다보니

3~4일간 콜이 없고 수임이없으니 초조해지기 시작하는겁니다.


- 만약 1~2주간 기다렸는데 형사쪽에 예산을 몰아넣은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나지 않았을때 회사는 2주간 영업손실을 보는건데, 이거에 대한 두려움들이 큰 것 같습니다. 변호사들은 다시 예전처럼 전 분야 운영하자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럼 하단에 있던 성범죄가 하나라도 걸리면 여튼 큰 건 수임이 되는거니까요.

그렇게 된다면 이제 큰 매출 상승은 없겠죠..


- 제 생각엔 형사, 노동쪽에서도 10만원 입찰가가 아닌 5만원 이하더라도 조회수가 높은 키워드들로 쫙 세팅하는거는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드는데, 문제는 전환율이 안좋을까봐 걱정입니다. ㅠㅠ 이도저도 못하는상황인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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