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메타 광고 랜딩 페이지 조회 수 차이

2023.01.26 13:51

wi즈더

조회수 1,007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33.3%


*왼쪽부터 오른쪽 순차적으로 -> 결과/ 도달수/ 노출/ 결과당 비용/ 품질 순위/ 참여율 순위/ 전환율 순위/ 지출금액

옷 브랜드 운영하고 있고, PC 페이스북 메타로 광고를 돌렸습니다. 스토리 사이즈에 맞게 제작된 이미지라, 페북/인스타 사이즈로 맞는 곳으로 수동 지정해서 돌렸습니다.

하늘색 표기는 우먼스(여자 옷) / 빨간색은 맨즈(남자 옷) 입니다.
여자는 여자 대상으로 돌렸고(나머지 타겟 카테고리는 남/녀 모두 비슷하게 설정) 남자는 남/녀 전체 대상으로 돌렸습니다.
팔로워 수는 여자보다 남자가 훨씬 많구요!

Q )
둘 다 금액은 같은데, 랜딩 페이지 조회수가 차이가 많이 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노출 및 도달도 남자가 더 높은데 왜 여자 조회수가 더 높을까요?


정확하고 상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메타광고랜딩페이지조회수
확장자는png
20230117_162221.png

첨부파일 다운로드

목록글쓰기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wi즈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